본문 바로가기

[초간단 레시피]

자가격리중 폭식일상! (+++ASMR)

안녕하세요!
촉촉하게 비오는 주말이네요!
다들 주말 어떻게 지내고 있으세요~?
전 강제자가격리가 끝났는데
어디 놀러 가지고 못하고
집에서 공부하면서 폭식하는 나날들이에요
한국에서 먹고 싶던 배달 음식들은 다 먹은 것 같아요
폭식하는 일상이에요! 살천지 확찐자 여기 추가요!
웃프다요 ㅠㅠ

닭이 큰 멕시카나의 치킨
멕시카나 오랜만에 먹었는데
양념치킨은 정말 여기가 맛있어요!
닭이 좀 크지만...

멕시카나 더블 치즈볼 정말 바삭하니
달콤 곳소 쫀득 맛있어요!
반반은 진리에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푸라면
라면은 불어터진 것 좋아해요
파송송 계란탁 라면도 먹어줘요

정말 한국이 배달의 민족이구나
실감한 날!
회 배달을 시켯는데 정말
이제 횟집에 일부러 안가도 되겠어요!!
집에서 즐기는 회!
해산물도 서비스로 주시고~
회도 싱싱하고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요렇게 35,000원 가성비 최고죠!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는 어렌지
골드라벨 오랜지 맛있네요

계란과자 맛있어요!
가끔 땡기는 계란과자!!

진짜 먹고싶던 엽떡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
엽떡세트 정말 구성도 좋죠!!!!
쿨피스 계란찜 단무지 튀김 엽떡
정말 이렇게 세트라니 가성비 대박!

가끔 계란으로 만드는 팬케이크
싱싱하고 새콤한 딸기와 꿀 추가해서 냠냠
홈메이드 딸기 팬케이크 !
계란으로 만들어 칼로리도 낮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 같아요 :)

좋아하는 단팥빵과 새콤달콤 딸기!
+++ 아메리카노
후식으로 최고에요!

요즘 빠진 최애 과자 크런키 팝콘!
달콤한 캬라멜 팝콘에 + 크런키 초콜렛 맛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맨날 먹고 먹고 또 먹는 일상이에요!!!!!!
요즘에 공부하면서 집안일만 하니까
심심하기도 하지만 나름 시간도 빨리가고
좋네용!!!! 브이로그도 찍어 보았어요~!!!
폭식하는 일상 ASMR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주말 잘 보내세용🥰🥰



Julie's World VLOG